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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E4] FPS 랙 시뮬레이션 개발 이야기

콘솔 명령어 t.MaxFPS 를 매 틱마다 랜덤하게 호출해서 랙 상황을 시뮬레이션 해 본다.
대강 Stat FPS 으로 확인해 봤을 때는 괜찮은 거 같은데 어떤지 모르겠네.

static TAutoConsoleVariable<int32> CVarMyFPSMin(TEXT("MyFPSMin"), 1, TEXT(""));
static TAutoConsoleVariable<int32> CVarMyFPSMax(TEXT("MyFPSMax"), 60, TEXT(""));

void AMyCharacter::Tick(float DeltaSeconds)
{
Super::Tick(DeltaSeconds);

const int32 RandomFps = FMath::RandRange(CVarMyFPSMin.GetValueOnAnyThread(), CVarMyFPSMax.GetValueOnAnyThread());
GEngine->Exec(NULL, *FString::Printf(TEXT("t.MaxFPS %d"), RandomFps));
}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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