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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드스페이스 개발자 인터뷰 포스트모템

출처

요즘은 이런 거 올라오자마자 저작권 때문에 없어지기도 하더군요.
보실 분들은 시간 있을때 어서어서 보세요.
몰입감을 주려고 화면에 UI 을 아예 없애버리는 게 가장 어려웠다고 하네요.
대신, 캐릭터의 슈트 상태를 통해서 정보를 전달했다고 합니다.

본능적인 (폭력) 쾌감, 현실적인 불안감을 주고 싶었다고 하는군요.







덧글

  • 도발나라 2009/12/01 17:17 # 답글

    잘 봤습니다. 컨셉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일깨워 주네요.
  • kernel0 2009/12/03 00:25 # 삭제 답글

    잘봤어요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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