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라딘MGG와이드바


낡은 코드(Legacy Code)로 효율적으로 일하기 개발 이야기

낡은 코드(Legacy Code)로 효율적으로 일하기 (Working Effectively With Legacy Code) 원본은 여기(http://www.xpnl.org/html/Wiki/WELCXP20052.ppt) ...

핑백

  • 박피디의 게임 아키텍트 블로그 : UnitTest++ 1.4 Window Project 에 추가하기 2010-04-23 23:09:47 #

    ... 정보가 꽤 있더군요. 생각지도 못한 걸 알게 되었습니다. 참고 : KGC2007 - 'UnitTest, TDD in Games' 발표 자료 낡은 코드(Legacy Code)로 효율적으로 일하기 측정하지 못하면 관리하지 못한다. 정말? 테스트 주도 개발. 무엇을 어떻게 왜? 실전! 지속적인 통합 7편: 단위 테스트 2편 - U ... more

덧글

  • freeyang 2008/06/22 11:01 # 삭제 답글

    오늘 발표 자료인거 같은데 잘 보고 갑니다. 세미나 장에서 뵙겠습니다.
  • 박PD 2008/06/24 17:45 #

    네. 인사를 드렸는지 모르겠네요. 세미나는 어떠셨나요?
댓글 입력 영역


Yes24위대한게임의탄생3

위대한 게임의 탄생 3
예스24 | 애드온2